-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순천대학교 전교직원은 교육이 국민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라는 변화된 인식과 남동부권역 고등교육 선도자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대학의 외부 고객과 내부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친절하고 품질높은 교육 및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 1우리는 모든 고객을 가족과 같이 반갑고 친절하게 맞이하겠으며,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로 인사하겠습니다.
- 1우리는 교육수요자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 열린마음으로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1우리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전문적인 교육 및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연찬하여 변화·혁신해 나가겠습니다.
- 1우리는 외부고객과 내부고객의 의견을 항상 경청하고, 교육행정 서비스개선에 최선을 다하여 서비스 마인드를 극대화하겠습니다.
- 1우리는 고객에게 불편을 드렸거나 업무를 부당하게 처리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하고 그에 대한 상응하는 보상을 하겠습니다.
- 1우리는 우리의 실천 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정기적으로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며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실천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교육행정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하게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 담당자 : 고은희
- 전화 : 061-750-3084[총무과]
- 업데이트 : 2019/12/09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