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사] 코로나19 지속에 따른 2021-2학기 수업운영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학사] 코로나19 지속에 따른 2021-2학기 수업운영 안내
작성자 농업교육과 등록일 2021.08.09

코로나19 상황 지속에 따라 학생의 학습권 보장 및 안정 등을 고려한2021-2학기 수업 운영 방안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2021-2학기 대면수업 결정 및 수업 운영

  코로나19 확산 등을 고려하여 1학기와 동일하게 운영

  거리두기 단계와 연계하여 수강인원별 수업방식 결정 

개편된

거리두기 단계

수업운영 방안(대면수업 허용 기준)

대면수업

혼합/병행수업

비대면수업

1단계

 30명 이하 교과목

(혼합) 31~70명 교과목

70명 초과 교과목

2단계

 20명 이하 교과목

(병행) 20명 초과 실험

     ·실습·실기 교과목

20명 초과 교과목

3단계

4단계



전체 교과목


□ 비대면 수업운영 방온라인 동영상 및 실시간 화상 수업 


 

□ 성적평가완화된 상대평가(A등급 50% 이내그 외 등급은 자율 평가)


□ 코로나19 관련 출석 인정

① 백신 접종최대 2(예방접종 증명서) <신규>

② 코로나19 검사로 인한 자가격리 기간

③ 출석 당일 발열 등 유증상으로 출입통제

④ 담당 교원이 출석을 인정할 수 있는 상당한 이유가 있다 판단한 경우


□ 기타 사항

  (수업계획서 확인) 거리두기 단계별 수업운영방식이 수업계획서에 기재되어 있으며로나19 상황에 따라 교과목별 수업

    운영방식이 변경될 수 있으니 수업계획서 확인 필요

  (개인정보 현행화) 수업운영사항 등에 대해 상시 안내 중이니 개인정보(휴대폰 등변경시에는 향림통시스템에서 

    개인정보 수정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