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순천대학교
로그인
사이트맵
검색영역 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어 입력
검색
검색영역 닫기
국립순천대학교
경영학과
모바일 메뉴
학과소개
소개
연혁
학과비전
전공능력별 맵핑
교수진소개
졸업후진로
학사안내
학사일정
교과과정
연계전공 교과과정
졸업요건
일반대학원
경영행정대학원
학과학습
학과Q&A
강의자료실
학술자료링크
열린경영
학과공지
학생회공지
진로게시판
자유게시판
학과동아리
포토갤러리
동영상갤러리
Q&A
HOME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카카오 스토리
마케팅의 이해 개인프로젝트 지시서에 대한 상세정보
마케팅의 이해 개인프로젝트 지시서
작성자
신정신
등록일
2018.03.21
마케팅의 이해 개인프로젝트 지시서입니다.
개인프로젝트 수행시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을 담았으니 다운로드 하셔서 꼼꼼히 읽어보시고 수업시간에 질문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MT 즐겁고 보람차고,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물론 저도 갑니다!
첨부파일
18_1 마케팅의 이해 개인프로젝트.pdf
목록
이전글
노사관계의 역사적 발전과정
다음글
조직행동론 강의자료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