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일정을 안내드리니, 계절학기 수강신청 학생은 등록 기한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붙임 파일의 시간표 및 강의실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1. 개설교과목: 붙임1 파일 참고 ★ 수강신청교과목 확인: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수강] ★ 강의실 변경: 변경사항 발생 시 업데이트(변경) 예정이니 개강 전까지 주기적으로 확인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일정: 6.7.(수) ~ 6.9.(금) 09:00~16:00 [은행마감시간] 까지 ★ 등록 방법(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에서만 가능) - 고지서 조회: 향림통-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버튼-출력버튼(6.2.부터 조회 가능) - 납부 확인방법: 납부일 다음날에,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등록금 탭에서 확인 가능 ★ 일부 과목의 수강료만 납부 불가(예시: 2개 교과목 수강신청 후 1개 교과목 등록금만 납부하는 것) / 2개 과목을 신청한 경우 반드시 등록금 전체를 한번에 납부해야함 ★ 현장실습 교과목은 주관부서의 선발 일정에 따라 별도의 일정(6.20.~6.21.)으로 고지서조회 및 등록금 납부
3. 계절학기 일정 안내 - 운영기간: 6.26.(월) ~ 7.14.(금) [월~금, 15일간] -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7.19.(수) ~ 7.21.(금) - 성적확정일: 7.24.(월) 10:00
4. 수업운영 방식 - 수업방식: 대면수업 - 성적부여: 학칙에 따른 상대평가(A등급 30%) 적용 - 출석방법: 전자출결 사용
5. 자주 묻는 질문 - 현장실습 과목은 현장실습지원센터(750-6146)에서 선발하여 추후 일괄 수강입력(6월중) 예정 -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경우 정해진 기간[6.23.(금) 18:00까지]에 학사지원과(대학본부2층)로 취소신청서(붙임2 파일)를 제출해야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 * 개강일부터는 부득이한 사유(천재지변, 군입대, 장기질병 등)로 인해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취소 및 부분 환불이 가능함
6. 문의사항: 교무처 학사지원과(750-30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