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23-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3-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작성자 경영학과 등록일 2023.11.28

202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일정을 안내드리니,계절학기 수강신청 학생은 등록 기한 내에


등록금을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붙임 파일의 시간표 및 강의실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1.개설교과목:붙임1파일 참고

수강신청교과목 확인: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수강]

★담당교원/강의실 변경:변경사항 발생 시 업데이트(변경)예정이니 개강 전까지 주기적으로 확인바랍니다.

- 가정생활과 진로 : 교수 김소라/E6관 406호 -> 강사 정윤희/E6호 401관


2.등록금최종 납부일정

- 1차 : 12.5.(화) ~ 12.7.(목) / 09:00~16:00 [은행마감시간]까지

- 2차(현장실습 수강자 대상) : 12.19.() ~ 12.20.(목) / 09:00~16:00 [은행마감시간]까지


등록 방법(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에서만 가능)

-고지서 조회:향림통-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버튼-출력버튼

-납부 확인방법:납부일 다음날에,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등록금 탭에서 확인 가능


일부 과목의 수강료만 납부 불가(예시: 2개 교과목 수강신청 후1개 교과목 등록금만 납부하는 것) /2개 과목을 신청한 경우 반드시 등록금 전체를 한번에 납부해야함


현장실습 교과목은 주관부서의 선발 일정에 따라 별도의 일정(12.19.~12.20.)으로 고지서조회 및 등록금 납부


3.계절학기 일정 안내

-운영기간: '23.12.27.(수) ~ '24.1.14.(수) [~, 15일간]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24.1.20.(토) ~ '24.1.23.(화)

-성적확정일: '24.1.24. 1000시


4.수업운영 방식

-수업방식대면수업

성적부여학칙에 따른 상대평가(A등급30%)적용

-출석방법전자출결 사용


5.자주 묻는 질문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경우, 정해진 기간[12.22.() 18:00까지]에 학사지원과(대학본부2)로 취소신청서(붙임2파일)를 제출해야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

*개강일부터는부득이한 사유(천재지변,군입대,장기질병 등)로 인해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취소 및 부분 환불이 가능함


6.문의사항:교무처 교무학사과(750-3036)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