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열린마당공지사항
학생회관 리모델링에 따른 ‘교내식당 네이밍 공모전’ 참여 안내(~6.12.)에 대한 상세정보
학생회관 리모델링에 따른 ‘교내식당 네이밍 공모전’ 참여 안내(~6.12.)
작성자 컴퓨터교육과 등록일 2024.06.05

우리 대학교 학생회관 리모델링 공사 완료 후 배치될 교내식당(1, 3)의 새로운 명칭을 짓기 위해 다음과 같이 교내식당 네이밍 공모전을 추진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모 내용: ‘푸드코트교직원식당의 새로운 작명

  2. 참여 대상: 우리 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누구나

  3. 접수 기간: 2024. 6. 5.() ~ 6. 12.()

  4. 접수 방법: 참가신청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ye24@scnu.ac.kr)

  5. 심사 기준: 우리 대학교를 상징하며 푸드코트교직원식당의 특징을 담은 네이밍을 종합적으로 심사(붙임 참조)

  6. 입상작 시상: 8(외식상품권)


붙임 학생회관 리모델링에 따른 교내식당 네이밍 공모전 안내(참가신청서 포함) 1. .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