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순천대 영상디자인학과 애니메이션 작품 '영상콘텐츠 상영회' 에 대한 상세정보
순천대 영상디자인학과 애니메이션 작품 '영상콘텐츠 상영회'
작성자 영상디자인학과 등록일 2024.06.25

IMG_170908.png


국립순천대학교는 영상디자인학과 재학생들이 만든 단편 애니메이션 다섯 작품이 ‘순천시 올해 영상콘텐츠 교류상영회 교류 상영작’에 포함되어 매주 토요일 지역민을 만나 눈길을 끌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키는 마음’을 주제로 독립·호국·민주유공자 추모 영화와 함께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상영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상영회는 국립순천대 영상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제작한 우수 작품을 통해 ‘영상디자인’과 ‘애니메이션’의 밀접한 연관성을 보여주고 작품 제작 과정을 함께 공유하며 애니메이션의 의미를 재고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달 한달간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 50분에 순천대학교 영상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제작한 단편 애니메이션을 상영하는 ‘2024 영상콘텐츠 교류상영회 : 로컬씨네, 연결된 이야기’가 순천 두드림 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입장료는 무료로 남녀노소 관람할 수 있다.

지난 1일부터 ▲마음보라(강민지, 2021) ▲Dreams(홍혜린, 2023), Birth Of Idea(위영훈, 2022) ▲당연하지 않은 것들(서유미, 2022)이 상영되었으며 오는 29일 마지막 작품으로‘After The Rain (강다정)’이 소개될 예정이다.

국립순천대 학생들이 제작한 단편 애니메이션은 짧게는 1분에서 길게는 5분 내외로 구성되었으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참신한 시나리오로 그려낸 뛰어난 애니메이션 영상은 청년들의 꿈과 일상의 생각을 창의적으로 담아냈다는 평가다.

국립순천대 영상디자인학과 김동조 학과장은 “훌륭한 영상디자인을 위해서는 인문학적 사고 사회에 관한 관심 그리고 최신 기술 동향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라며 “학생들이 더 많은 경험을 쌓아 대중에게 사랑받는 영상디자인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 폴리뉴스 Polinews(https://www.polinews.co.kr)


>>기사 바로가기<<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