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드림엔지니어링 오진택 대표이사, ‘글로컬대학30 성공 및 의과대학유치 기원’ 발전기금 일억원 기탁 약정
작성자 발전지원재단 등록일 2024.05.09

- 전기공학과 88학번 오진택 동문

국내 최단 기간 기술사 10관왕 달성 후 신재생에너지 기업 설립해 귀감




국립순천대학교(총장 이병운)는 전기공학과 동문인 드림엔지니어링 오진택 대표이사가 성공적인 글로컬대학30 추진과 의과대학 유치를 기원하며 9일 대학발전기금 1억원을 기탁 약정하였다고 밝혔다.

㈜드림엔지니어링 오진택 대표이사는 국립순천대학교 88학번 전기공학과 출신으로 국내 유일의 최단기간 기술사 10관왕을 달성해 화제가 되었다현재는 신·재생 에너지 전문기업 ㈜드림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이자 제3기 국립순천대학교 발전후원회 위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국립순천대는 9일 이병운 총장과 남기창 교학부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총장실에서 기탁 행사를 열었다.

기탁식에서 오진택 대표이사는 “동문이자 발전후원회 위원으로서, 국립순천대가 글로컬대학30 혁신과 의과대학 유치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는 대학으로 성장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며, “나날이 발전하는 모교와 후배들을 생각하며 더욱 정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병운 총장은 “한 번도 어려운 기술사 합격을 무려 열 번이나 합격하고 이제는 기업의 대표이사로 6만 동문의 귀감이 되어 주셔서 몹시 자랑스럽다.”라며, 자랑스러운 국립순천대학교 동문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해 주시는 만큼 좋은 결실을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