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붙임 문서를 참고하여 해당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졸업예정자*로서 조기취업한 재학생(건강보험직장가입자) * 졸업예정자 : 마지막 학기로, 21-2학기 수강 신청한 학점을 포함하여 총 졸업학점이 충족되어 졸업예정증명서 출력이 가능한 자
2. 제출기간 : ~21.12.01.(수)까지, 상시제출 * 취업 발생 시 즉시 학과로 해당 서류를 제출, 교과목 담당교원과 반드시 출석 대체 및 시험에 대한 협의를 학생이 직접 해야 함.
3. 제출서류 - 1차제출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붙임 참조) 및 증빙서류 - 최종제출 : 12.2.(목) 이후 발급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추가 제출 * 추후 공지 예정, 취득일자 및 상실일자를 파악하여 취업이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하여, 최종 출석인정 기간을 확정.
4. 유의사항 - 기한 내에 최종 서류 미제출 시 출석 인정 승인 취소 - 학기 중 근무상황 종료 시 실제 근무기간(상실일자 확인)만 인정 - 담당 교원의 출석대체 보완 요구사항 및 학점이수를 위한 시험 등에 대한 이행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