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사 및 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논문 제목을 변경이 될 경우 변경 이후 제출 서류부터는 변경 된 제목을 적어주셔야하며, 논문제목변경서식원도 같이 제출하셔야합니다. 2. 연구윤리 교육이수증은 1차 때 제출하는 것이며 심사위원은 교수님과 상의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심사용 학위논문은 pdf 파일로 전달해주시면됩니다.(초록만 주셔도 됩니다) 4. 1차서류 제출 중 학과심사용 학위논문은 제출하지 않고 본심사 이주일 전 각 심사위원께 전달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5. 서식6 논문심사계획서의 날짜, 시간은 변경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6. 논문 심사원 제출내역(엑셀)도 작성하여 메일이나 카톡으로 제출바랍니다.
가. 2023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사 및 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일정 추진 업무 | 추진 일정 | 세부 사항 | ?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서 접수 | 2023.09.21.(목) ~ 09.26(화) | o 신청인이 학과?전공 사무실에 서류 접수 o 신청인 이름으로 논문심사료 입금 - 입금계좌: 농협 643-01-007056(대학원) - 입금금액: 석사100,000원, 박사300,000원 (※ 논문심사료 납부신청서 첨부 필) | ? 심사위원(장)위촉 및 심사대상자 통보 | 2023.10.13.(금) | o 대학원 → 학과/전공 | ? 학위청구논문 심사 | 2023.10.16.(월) ~12.08.(금) | o 학과?전공: 학위청구논문 심사계획 준수하여 심사 | ? 제2차 서류 제출 (학위청구논문 심사서 등) | 2023.12.15.(금) | o 학과?전공 → 대학원 서류 제출 (서식 7, 8, 9, 10) | ? 최종 서류 제출 (학위청구논문 등) | 2024.01.05(금) | o 학과?전공 → 대학원 서류 제출 (서식 11, 12, 13, 16), 디지털 파일(형식:학과(전공).이름.PDF), ※ PDF파일은 텍스트 드래그복사가 가능해야함. 하드 표지 인쇄본(석사3부, 박사3부) |
※ 논문초록 및 학위논문용 디지털 파일 제출방법 ? E-mail : seohi@scnu.ac.kr 나. 연구윤리 준수사항 교육부훈령 제449호「연구윤리 확보를 위한 지침」 제1장 총칙 □ 제5조(연구자의 역할과 책임) 및 제6조(대학등의 역할과 책임) |
- 2016학년도 전기 심사부터 논문유사도검사 시스템 활용 및 연구윤리교육 필수 - 심사시 논문유사도 검사 결과를 심사자료에 첨부하여 심사 - 최종 논문 제출시 논문유사도검사 결과확인서 지도교수 확인 서명 후 제출(서식 16) - 심사 서류 제출시 ‘연구윤리교육’ 1회이상 이수했거나 ‘연구윤리 교과목’ 이수자에 한해서 신청 가능 ? 연구윤리교육은 1년에 2회 이상 방문 교육 및 인터넷 교육 운영 ? 연구윤리 교과목은 매학기 수강 신청 가능
붙임 1. 2023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사 및 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1부. 2. 2023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사 및 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제출 내역 1부. 3. 2023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사 및 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제출 서식 각 1부. 4. 2023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사 및 박사 학위청구논문 제목 변경원 1부. 5. 학위논문 작성요령 및 방법 1부. 6. 연구윤리 온라인 교육 신청방법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