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0.1자 대학정보공시 및 고등교육통계」의 정확성 및 신뢰성제고를위해
등록휴학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일시적으로 제한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18학년도 제2학기 휴·복학 신청기간 변경 사항
구분(기준) 신청기간 비고 변경전 변경후 등록 휴학
(수업일수 2/4) 2018.8.23.(목) 10:00 ~ 10.26.(금) 18:00 2018.9.28(금) 18:00
~ 2018.10.1(월)
일시적으로 신청불가 변동O 미등록 휴학
(수업일수 1/4) 2018.8.23.(목) 10:00 ~ 9.28.(금) 18:00 - 변동X 복 학
(수업일수 1/4) 2018.8.23.(목) 10:00 ~ 9.28.(금) 18:00
- 변동X
나. 등록휴학 신청기간 제한 사유
? 대학정보공시 및 고등교육통계 기초자료 확정 기준일 : 10.1.자
? 학생들의 휴.복학 신청 마감(9.28.자) 이후 학과장 상담 및 전산 승인 등
원활한 행정절차 진행을 위한시간 확보
※ 추진 일정 요약정리
- (학생)등록휴학 전산 신청 : 10.2.(화) 이후부터
휴.복학 담당자 : 061-750-3033, 30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