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전기시설물 안전진단에 따른 정전으로 학내 정보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작업내용: 정전 전/후 안정적인 정보시스템 중단 및 서비스 재가동 □ 작업일시: 2021.11.21.(일) 7:00~20:00[13시간]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 중단서비스 내역 ? 인터넷서비스: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대학 전체) ? 정보서비스: 코러스, 향림통, 홈페이지, 메일 등 학내 전체 서비스 □ 참고사항 ? 해당 작업 시간 동안 정보서비스 중단 및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중요한 메일 수/발신 등은 외부 메일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 유·무선인터넷: 750-5055 - 메일, 홈페이지, 포털: 750-5157~9 - 향림통: 750-5153~6 - e-Campus(교수학습개발센터): 750-30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