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교내·외) 선발 명단[첨부파일 확인]을 알려드리니, 선발여부 및 배정근로지 확인 후 다음 안내사항을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외(집중근로) 근로에 대한 한국장학재단홈페이지 선발결과 발표일: 6. 23.
■ 운영 관련 안내
▶ 운영기간 및 근로시간
[교내]근로: 2022. 6. 27.(월) ~ 2022. 8. 31.(수)/ 47일간
교내근로: 1일 3시간 <매 학기 각 운영계획에 따름> 단, 농업과학교육원은 1일 기준 4시간
[교외]근로: 2022. 7. 1.(금) ~ 2022. 8. 31.(수)/ 43일간
교외근로: 1일 8시간
▶ 월 최대 근로가능시간: 해당 월 근무 일수×기준시간(단 공휴일 및 대체휴무일 제외)
ex] [교내]근로 1월 최대근로 가능시간: 근무일수 20일× 3시간= 60시간 근로 가능 6월(4일), 7월(21일), 8월(22일)
[교외]근로 1월 최대근로 가능시간: 근무일수 20일× 8시간= 160시간 근로 가능 7월(21일), 8월(22일)
▶ 초과된 근로시간에 대한 장학금 지급이 불가하므로 매 월 최대 근로시간 계산 철저
▶ 시간당 지급액 근로시간은 30분 단위로 인정 [교내]근로: 9,160원, [교외]근로: 11,150원
■ 사전교육
▶ 집합 교육은 따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 재단에서 실시하는 사이버오리엔테이션 및 아래 첨부파일 사전교육자료를 활용하여 근로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숙지 바랍니다. (첨부파일) 사전교육자료 책자 기준75P~107P, GPS출근부 앱 변동사항 자료 참고 필수
■ 근로시작 전 해야할 일 한국장학재단 앱과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은 다르므로 유의하여주세요. ★ 서약서, 사이버OT, 학업시간표(계절학기생), 업무스케줄 등록, 교육이수보고서(근로지에서 교육) 등록 ★
1.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연락 또는 방문하여 업무스케줄 조율 2. 서약서 및 사이버OT, 학업시간표 등록(방학인 경우 계절학기 듣는 학생만 해당),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제출(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이용)
★ 교육이수보고서는 첫 근로 시작일에 등록하여주시기 바랍니다(장학금 지급과 관련)
★ 교육이수보고서는 출근 후 담당자 선생님과 함께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3.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설치 및 업무스케줄 작성(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이용) (미리 업무스케줄을 등록해야함. 그렇게 하지 않을 시 출근부 입력 불가능)
★ 업무 스케줄은 실제 근로시간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 업무 스케줄에 입력한 시간대로만 출퇴근 처리를 할 수 있으니, 이부분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ex] 8:50~9:50까지 근로를 하는 경우 업무스케줄에도 그대로 8:50~9:50까지 입력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 출근처리 시 근로시간 30분 전부터 미리 하실 수 있습니다. 퇴근처리는 당일 이내로만 하시면 됩니다.
★ 단 근로시간 이후에 출근 처리하면 지각한 시간 그대로 입력이 되므로 주의
★ 근로시간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근로지 담당자선생님께 미리 말씀드린 후, 본인이 직접 출근부 앱에 들어가 해당 근로시간 이전에 업무 스케줄 변경하여 근로를 하면 됩니다. ex] 원래 화요일 근로시간이 13:00~14:00인데 화요일 하루만 12:00~13:00에 근로를 하고 싶은 경우, 화요일 근로시작 전 시간인 11:00까지 업무스케줄 변경 근로하고 나서 출퇴근 처리 화요일 원래 근로시간인 13:00~14:00로 업무스케줄 변경해 놓기[첨부파일 매뉴얼 참고]
■ 기타사항
★ 출근부를 잘못 입력했거나, 불가피하게 퇴근처리를 못할시, 출근부 앱으로 변경 요청을 한 후,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요청드리면 됩니다. 근로지 선생님도 대신입력 제한 횟수가 있으므로, 학생 본인이 출근부 입력관리 필수!
★ 월말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근로지 상호평가 필수, 월말마다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이 출근부 확인후 [대학제출] 처리해주셨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 본인 출근부 미관리로 인하여 장학금 지급을 받지 못할 시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출근부 입력 관련하여 오류 발생시 당일날 반드시 근로지 담당자께 말씀하세요.
★ 중간에 학업시간표가 변경으로 인해 학업시간표 수정이 필요하신 분들은 담당자 메일로 아래와 같이 통일된 제목 및 내용 형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061-750-3063으로 바로 연락주세요. 담당자 메일: apt0215@scnu.ac.kr 제목: 2022-1학기 하계방학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시간표 변경 요청 내용: 1.학번/ 학과/ 이름/ 근로지 <필수> 변경 전 시간표와 변경 후 시간표 캡처본(첨부파일로 붙여주세요) 부정확 할 시, 장학금 지급 불가
중요) 근로시작전에 업무 스케줄 입력은 필수입니다!!!!!!!
따라서 교내근로일 경우 6.22.(수)까지 꼭 담당자 선생님과 연락하셔서 업무스케줄을 미리 계획한 후 입력해주세요.
교외근로 학생은 교외근로기관 담당자 선생님과 사전 연락하셔서 모든 과정을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첨부 1. 2022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및 부서배정 알림(교내 76명) 1부.
2. 2022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및 부서배정 알림(교외 90명) 1부.
3. 근로장학생 사전교육 자료 1부.
4. 국가근로GPS기반 출근부 입력 시스템 매뉴얼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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