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개설교과목 및 강의실: 붙임1 파일 확인 ★ 수강신청교과목 확인: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수강] ★ 강의실 변경 안내 - 동양사상의 이해: 기존 E8호관 B01호 -> 변경 E2호관 325호
2. 계절학기 일정 안내 - 운영기간: 6.27.(월) ~ 7.15.(금) [월~금, 15일간] -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7.21.(목) ~ 7.22.(금) - 성적확정일: 7.25.(월) 10:00
3. 수업운영 방식 - 수업방식: 대면수업 - 성적부여: 학칙에 따른 상대평가(A등급 30%) 적용 - 출석방법: 전자출결 사용
4. 자주 묻는 질문 - 현장실습 과목은 현장실습지원센터(750-6146)로 문의, 기업직무의 이해 과목은(750-5039)로 문의 * 개강일 이후에는 부득이한 사유(천재지변, 군입대, 장기질병 등)로 인해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붙임2) / 학사지원과(대학본부2층) 사무실로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