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22-하계 계절학기 운영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2-하계 계절학기 운영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과 등록일 2022.06.24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개설교과목 및 강의실: 붙임1 파일 확인

  ★ 수강신청교과목 확인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수강]

  ★ 강의실 변경 안내

    - 동양사상의 이해: 기존 E8호관 B01호 -> 변경 E2호관 325호


2. 계절학기 일정 안내

  - 운영기간: 6.27.() ~ 7.15.() [~, 15일간]

  -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7.21.() ~ 7.22.()

  - 성적확정일: 7.25.() 10:00


3. 수업운영 방식

  - 수업방식대면수업

  - 성적부여: 학칙에 따른 상대평가(A등급 30%) 적용

  - 출석방법전자출결 사용


4. 자주 묻는 질문

  - 현장실습 과목은 현장실습지원센터(750-6146)로 문의, 기업직무의 이해 과목은(750-5039)로 문의

    개강일 이후에는 부득이한 사유(천재지변군입대장기질병 등)로 인해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붙임2) / 학사지원과(대학본부2층) 사무실로 제출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