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최종 납부일정을 안내드리니, 계절학기 수강신청 학생은 등록 기한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붙임파일의 시간표 및 강의실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1. 개설교과목: 붙임1 파일 참고 ★ 수강신청교과목 확인: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수강] ★ 강의실 변경 - 일반생물학 E5 109 / 생명환경정보윤리 E5 109 / 대학수학 E3 203 / 대학영어 E3 203 / 한국의역사 E7 120 / 호남의역사와문화 E7 120
2. <최종>등록일정: 12.20.(화) ~ 12.21.(수) 09:00~16:00 [은행마감시간] 까지 ★ 최종 등록기간 이후에는 등록금 납부 절대 불가(미등록 학생 수강신청 내역 삭제조치됨) ★ 등록 방법(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에서만 가능) - 고지서 조회: 향림통-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버튼-출력버튼 - 납부확인방법: 납부일 다음날,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등록금 탭에서 확인 가능 ★ 일부 과목의 수강료만 납부 불가(예시: 2개 교과목 수강신청 후 1개 교과목 등록금만 납부하는 것) / 2개 과목을 신청한 경우 반드시 등록금 전체를 한번에 납부해야함
3. 계절학기 일정 안내 - 운영기간: ’22.12.26.(월) ~ ’23.1.13.(금) [월~금, 15일간] -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23.1.18.(수) ~ 1.19.(목) - 성적확정일: ’23.1.20.(금) 10:00
4. 수업운영 방식 - 수업방식: 대면수업 - 성적부여: 학칙에 따른 상대평가(A등급 30%) 적용 - 출석방법: 전자출결 사용
5. 자주 묻는 질문 -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경우 정해진 기간[12.23.(금) 18:00까지]에 학사지원과(대학본부2층)로 취소신청서(붙임2 파일)를 제출해야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 * 개강일 이후에는 부득이한 사유(천재지변, 군입대, 장기질병 등)로 인해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
6. 문의사항: 학사지원과(750-3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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