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보전산원] 직원(조교)용 웹메일 시스템 개선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 27.(토) 23:50 ~ 28.(일) 00:20 [30분]에 대한 상세정보
[정보전산원] 직원(조교)용 웹메일 시스템 개선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 27.(토) 23:50 ~ 28.(일) 00:20 [30분]
작성자 정보전산원 등록일 2024.01.26

직원(조교)용 웹메일 서비스 성능 개선을 위한 작업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작업 내용: 웹메일 데이터베이스(DB) 성능 개선

2. 작업 및 중단 일시: 2024. 1. 27.(토) 23:50 ~ 28.(일) 00:20 [30분]

   ※ 작업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변동 시 별도 안내 예정

3. 중단 서비스: 직원(조교)용 웹메일 서비스 일시 중단

 - 작업 중 웹메일 서비스(앱 포함) 이용 불가

 - 외부에서 수신된 이메일은 대기열에 보관되며 작업 이후 전달 됨

 - 교수(강사)용 웹메일 서비스는 정상 이용 가능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정보전산원(750-5053)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