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조교)용 웹메일 서비스 성능 개선을 위한 작업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작업 내용: 웹메일 데이터베이스(DB) 성능 개선 2. 작업 및 중단 일시: 2024. 1. 27.(토) 23:50 ~ 28.(일) 00:20 [30분] ※ 작업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변동 시 별도 안내 예정 3. 중단 서비스: 직원(조교)용 웹메일 서비스 일시 중단 - 작업 중 웹메일 서비스(앱 포함) 이용 불가 - 외부에서 수신된 이메일은 대기열에 보관되며 작업 이후 전달 됨 - 교수(강사)용 웹메일 서비스는 정상 이용 가능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정보전산원(750-5053)으로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