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파란에서는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를 다루는 두 가지 과정이 있는데요.
1.문서작성기초 2.총무·사무 실무 입니다.
배우는 프로그램은 같지만 두 과정의 차이점을 쉽게 정리해보자면!
문서 작성 기초는 세 가지 프로그램의 기본 사용법과 프로그램을 활용해
여러 문서를 작성 하는 법에 대해 배우고
총무·사무 실무는 문서작성과 더불어 사무자동화, 사무 실무까지 배우는 과정입니다.
즉 프로그램을 이용해 업무를 수행해보고, 검토, 평가, 집행 등 실무 위주의 수업으로
진행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총무사무원은 거의 모든 산업영역에 종사하고 있는 직종인데요.
사업체 운영에 필요한 각종 행정업무를 총괄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만큼
날이 갈수록 실무 능력 향상이 중요해지고 있는 듯 합니다.
사무직종 취업, 이직, 능력 향상을 위해서라도 총무사무과정 수강은 필수! ★
컴퓨터를 다루는 것이 조금 미숙한 분들은 문서작성기초를 수강하신 후
총무·사무 실무 과정을 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 열심히 배워서 멋지게 취업해요!
과정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 주십시오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