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 2021-2학기 비대면 수업에 따른 학생생활관(기숙사) 우선입실 신청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공지] 2021-2학기 비대면 수업에 따른 학생생활관(기숙사) 우선입실 신청 안내
작성자 식품공학과 등록일 2021.08.21



2021학년도 하계 특별개관 연장 운영 및 우선입실 신청 안내



◎ 2021-2학기 학사운영(‘21.9.1.~10.1.)이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전체 비대면 수업으로 
    운영됨에 따라 학생생활관 하계 특별개관을 아래와 같이 연장 운영하고자 하오니 우선입실을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실일: 2021.8.30.() ~ 8.31.() / 09:00 ~ 18:00

2. 입실 기간 및 운영 생활관

입실기간

운영 생활관

재학생

외국인유학생

2021.8.30.() ~ 2021.10.2.()

웅지관

향림관


3. 신청 대상: 21-2학기 정기개관 합격자 중 실험실 관리 학생현장실습 참여자 및

                             국가 근로(봉사)장학생, 대면수업 대상자, 기타* 

  입실 희망자 중 지도교수의 생활관 입실 추천서를 제출한 자

4. 신청 기간2021.8.20.() ~ 8.25.() 24:00

5. 신청 방법이메일 신청(psa92@scnu.ac.kr)


구분

 신청 방법

제출 서류

실험실

관리학생

이메일신청

(psa92@scnu.ac.kr)

▶ 코로나19(PCR)검사 결과서 (백신접종자도 검사하여야함)

 입실일 기준 3일이내주말 포함 5일이내

▶ 건강진단서(폐결핵) 1부 / 2021.7.19. 이후 진단서

 제출대상여부 확인 후 제출대상자만 제출(향림통시스템)

▶ 실험실 출근 확인서 1(붙임파일 참조)

현장실습

대상자

이메일신청

(psa92@scnu.ac.kr)

▶ 코로나19(PCR)검사 결과서 (백신접종자도 검사하여야함)

 입실일 기준 3일이내주말 포함 5일이내

▶ 건강진단서(폐결핵) 1부 / 2021.7.19. 이후 진단서

 제출대상여부 확인 후 제출대상자만 제출(향림통시스템)

▶ 현장실습 확인서 1(붙임파일 참조), 관련공문 1

국가근로

장학생

이메일신청

(psa92@scnu.ac.kr)

▶ 코로나19(PCR)검사 결과서 (백신접종자도 검사하여야함)

 입실일 기준 3일이내주말 포함 5일이내

▶ 건강진단서(폐결핵) 1부 / 2021.7.19. 이후 진단서

 제출대상여부 확인 후 제출대상자만 제출(향림통시스템)

▶ 근로출근 확인서 1(붙임파일 참조)

대면수업

대상자

공문 신청

▶ 코로나19(PCR)검사 결과서 (백신접종자도 검사하여야함)

 입실일 기준 3일이내주말 포함 5일이내

▶ 건강진단서(폐결핵) 1부 / 2021.7.19. 이후 진단서

 제출대상여부 확인 후 제출대상자만 제출(향림통시스템)

▶ 학과 대면수업 관련 공문(수업 대상자 명단 포함) 1

기타

이메일신청

(psa92@scnu.ac.kr)

▶ 코로나19(PCR)검사 결과서 (백신접종자도 검사하여야함)

 입실일 기준 3일이내주말 포함 5일이내

▶ 건강진단서(폐결핵) 1부 / 2021.7.19. 이후 진단서

 제출대상여부 확인 후 제출대상자만 제출(향림통시스템)

▶ 생활관 입실 추천서 1(붙임파일 참조)


6. 운영 방법: 1인 1실 직영식당 운영

  - 2021-2학기 합격 생활관과 관계없이 생활관 및 호실은 임의 배정 됨

  - 2021.9.27.(이후 학사 운영 방안에 맞춰 2021-2학기 합격 생활관으로 이동

     ※ 2학기 합격생활관 이동시 이동호실은 본인이 직접 청소하여야함.

7. 생활관비

성별

생활관

관리비(28)

급양비(64)

합계

(A+B)

1

관리비(A)

1

급양비(B)

웅지관

원룸형

10,000

280,000

2,500

160,000

440,000

웅지관

원룸형

10,000

280,000

2,500

160,000

440,000

※ 하계 특별개관 생활관비 기준 징수 기간 관리비 → 2021.8.30.() ~ 9.26.() / 28

                                                                           급양비 → 2021.8.31.(석식 ~ 9.26.(석식 / 64

※ 2021-2학기 생활관비에서 차감 관리비 → 2021.9.27.() ~ 10.2.() / 6

                                                           급양비 → 2021.9.27.(조식 ~ 10.4.(중식 / 23

※ 추석연휴기간: 2021.9.17.(석식 ~ 9.22.(중식 / 15식사미제공

※ 신청 후 지연 입실시 생활관비 환불 불가

※ 생활관비 납부는 신청기간 이후 일괄적으로 안내 될 예정. (개별 문자 발송)

8. 준수사항


코로나19(PCR) 검사 결과서 제출(백신접종자도 검사하여야함) / 입실일 기준 3일이내주말 포함 5일이내

  : 검사 결과서는 입실 당일 입실 보고 장소에 제출 

 입실 전 폐결핵 건강진단서 1(2021.7.19. 이후 진단서) 

     : 제출대상여부 확인 후 제출대상자만 제출(향림통시스템 업로드)

 입실 시 마스크 착용 후 행정실 방문하여 발열 체크 및 QR코드 인증 후 학생증 등록

 입주자 본인 외 외부인(가족 포함출입 금지


※ 코로나19(PCR) 검사 결과서 , 폐결핵 건강진단서 미제출시 입실 불가 ※


2021. 8. 20.

순 천 대 학 교 학 생 생 활 관 장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