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학기중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명단[첨부파일 확인]을 알려드리니, 선발 여부 및 배정 근로지 확인 후 다음 안내사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 관련 안내
▶ 운영기간 및 근로시간
교내근로: 2022. 9. 5.(월) ~ 2022. 12. 20.(화) / 73일간
교내근로: 1일 2시간 <매 학기 각 운영계획에 따름> 단, 농업과학교육원은 1일 기준 3시간
▶ 월 최대 근로가능시간: 해당 월 근무 일수×기준시간(단, 공휴일 및 대체휴무일 제외)
ex] 근로 9월 최대근로 가능시간: 근무일수 18일×2시간=36시간 근로 가능 10월(19일), 11월(22일), 12월(14일)
▶ 초과된 근로시간에 대한 장학금 지급이 불가하므로 매 월 최대 근로시간 계산 철저
▶ 시간당 지급액 근로시간은 30분 단위로 인정 / 시간당 단가: 9,160원
■ 사전교육
▶ 9월 2일 18시에 집합 사전교육을 실시합니다. (천연물 의약·산업 연구소 2층 죽호홀) ▶ 선발된 학생들 전원 필수 참석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교육에 관한 공지사항은 추후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 재단에서 실시하는 사이버오리엔테이션 및 아래 첨부파일 사전교육자료를 활용하여 근로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숙지 바랍니다. (첨부파일) 사전교육 자료 및 GPS기반 출근부 앱 설치 및 이용 매뉴얼 자료 참고 필수
■ 근로시작 전 해야할 일 한국장학재단 앱과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은 다르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약서, 사이버OT, 학업시간표, 업무스케줄 등록, 교육이수보고서(근로지에서 교육) 등록 ★
1.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연락 또는 방문하여 업무스케줄 조율 2. 서약서 및 사이버OT, 학업시간표 등록,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제출(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이용)
★ 교육이수보고서는 첫 근로 시작일에 등록하여주시기 바랍니다.(장학금 지급과 관련)
★ 교육이수보고서는 출근 후 담당자 선생님과 함께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3.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설치 및 업무스케줄 작성(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이용) (미리 업무스케줄을 등록해야함. 그렇게 하지 않을 시 출근부 입력 불가능)
★ 업무 스케줄은 실제 근로시간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 업무 스케줄에 입력한 시간대로만 출퇴근 처리를 할 수 있으니, 이부분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ex] 8:50~9:50까지 근로를 하는 경우 업무스케줄에도 그대로 8:50~9:50까지 입력해야 합니다.
★ 출근처리 시 근로시간 30분 전부터 미리 할 수 있습니다. 퇴근처리는 당일 이내로만 하면 됩니다.
★ 단, 근로시간 이후에 출근 처리하면 지각한 시간 그대로 입력이 되므로 주의
★ 근로시간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근로지 담당자선생님께 미리 말씀드린 후, 본인이 직접 출근부 앱에 들어가 해당 근로시간 이전에 업무 스케줄 변경하여 근로를 하면 됩니다. ex] 원래 화요일 근로시간이 13:00~14:00인데 화요일 하루만 12:00~13:00에 근로를 하고 싶은 경우, 화요일 근로시작 전 시간인 11:00까지 업무스케줄 변경, 근로하고 나서 출퇴근 처리 화요일 원래 근로시간인 13:00~14:00로 업무스케줄 변경해 놓기[첨부파일 매뉴얼 참고]
■ 기타사항
★ 출근부를 잘못 입력했거나, 불가피하게 퇴근처리를 못할시, 출근부 앱으로 변경 요청을 한 후,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요청드리면 됩니다. 근로지 선생님도 대신 입력 제한 횟수가 있으므로, 학생 본인이 출근부 입력관리 필수!
★ 월말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근로지 상호평가 필수, 월말마다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이 출근부 확인후 [대학제출] 처리해주셨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수정사항) 상호평가 횟수 1회에서 2회로 증가 (40시간 이상 근로 시 필수 1차 평가, 80시간 이상 근로 시 필수 2차 평가) ※ 근로시간이 40시간, 80시간 이상이 될 경우 출근부 입력 불가, 사전에 평가 요망
★ 학생 본인 출근부 미관리로 인하여 장학금 지급을 받지 못할 시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출근부 입력 관련하여 오류 발생시 당일날 반드시 근로지 담당자께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 중간에 학업시간표가 변경으로 인해 학업시간표 수정이 필요하신 분들은 담당자 메일로 아래와 같이 통일된 제목 및 내용 형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061-750-3052으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메일: taerin109@scnu.ac.kr 제목: 2022-2학기 학기중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시간표 변경 요청 내용: 학번/ 학과/ 이름/ 근로지 <필수> 변경 전 시간표와 변경 후 시간표 캡처본(첨부파일로 붙여주기 바랍니다.) 부정확 할 시, 장학금 지급 불가
중요) 근로시작전에 업무 스케줄 입력은 필수입니다!!!!!!!
따라서 8.31.(수)까지 꼭 담당자 선생님과 연락하셔서 업무스케줄을 미리 계획한 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학생지원과 061-750-3052로 연락 바랍니다.
붙임 1. 2022-2학기 학기중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및 부서 배정 알림(교내 145명) 1부.
2. 2022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 1부.
3. GPS기반 국가근로 출근부 앱 설치 및 이용 매뉴얼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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