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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2학기 학기중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결과 및 근로지 배정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2-2학기 학기중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결과 및 근로지 배정 안내
작성자 학생지원과 등록일 2022.08.26

2022-2학기 학기중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명단[첨부파일 확인]을 알려드리니,

선발 여부 및 배정 근로지 확인 후 다음 안내사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 관련 안내


    ▶ 운영기간 및 근로시간


       교내근로: 2022. 9. 5.(월) ~ 2022. 12. 20.(화) / 73일간


        교내근로: 1일 2시간 <매 학기 각 운영계획에 따름> 단, 농업과학교육원은 1일 기준 3시간



     ▶ 월 최대 근로가능시간: 해당 월 근무 일수×기준시간(단, 공휴일 및 대체휴무일 제외)


         ex] 근로 9월 최대근로 가능시간: 근무일수 18일×2시간=36시간 근로 가능

             10월(19일), 11월(22일), 12월(14일)


     ▶ 초과된 근로시간에 대한 장학금 지급이 불가하므로 매 월 최대 근로시간 계산 철저


     ▶ 시간당 지급액  근로시간은 30분 단위로 인정 / 시간당 단가: 9,160원

         


■ 사전교육


   ▶ 9월 2일 18시에 집합 사전교육을 실시합니다.

      (천연물 의약·산업 연구소 2층 죽호홀)

   ▶ 선발된 학생들 전원 필수 참석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교육에 관한 공지사항은 추후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 재단에서 실시하는 사이버오리엔테이션 및 아래 첨부파일 사전교육자료를 활용하여

       근로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숙지 바랍니다.

             (첨부파일) 사전교육 자료 및 GPS기반 출근부 앱 설치 및 이용 매뉴얼 자료 참고 필수


 ■ 근로시작 전 해야할 일

      한국장학재단 앱과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은 다르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약서, 사이버OT, 학업시간표, 업무스케줄 등록, 교육이수보고서(근로지에서 교육) 등록 


     1.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연락 또는 방문하여 업무스케줄 조율

   

     2. 서약서 및 사이버OT, 학업시간표 등록,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제출(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이용)


      ★ 교육이수보고서는 첫 근로 시작일에 등록하여주시기 바랍니다.(장학금 지급과 관련)


      ★ 교육이수보고서는 출근 후 담당자 선생님과 함께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3.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설치 및 업무스케줄 작성(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이용)

        (미리 업무스케줄을 등록해야함. 그렇게 하지 않을 시 출근부 입력 불가능)


      ★ 업무 스케줄은 실제 근로시간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 업무 스케줄에 입력한 시간대로만 출퇴근 처리를 할 수 있으니, 이부분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ex] 8:50~9:50까지 근로를 하는 경우 업무스케줄에도 그대로 8:50~9:50까지 입력해야 합니다.


      ★ 출근처리 시 근로시간 30분 전부터 미리 할 수 있습니다. 퇴근처리는 당일 이내로만 하면 됩니다.


      ★ 단, 근로시간 이후에 출근 처리하면 지각한 시간 그대로 입력이 되므로 주의


       근로시간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근로지 담당자선생님께 미리 말씀드린 후,

         본인이 직접 출근부 앱에 들어가 해당 근로시간 이전에 업무 스케줄 변경하여 근로를 하면 됩니다.

          ex] 원래 화요일 근로시간이 13:00~14:00인데 화요일 하루만 12:00~13:00에 근로를 하고 싶은 경우,

              화요일 근로시작 전 시간인 11:00까지 업무스케줄 변경, 근로하고 나서 출퇴근 처리 

              화요일 원래 근로시간인 13:00~14:00로 업무스케줄 변경해 놓기[첨부파일 매뉴얼 참고]



 기타사항


   ★ 출근부를 잘못 입력했거나, 불가피하게 퇴근처리를 못할시, 출근부 앱으로 변경 요청을 한 후,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요청드리면 됩니다. 근로지 선생님도 대신 입력 제한 횟수가 있으므로,

      학생 본인이 출근부 입력관리 필수!


   ★ 월말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근로지 상호평가 필수, 월말마다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이

      출근부 확인후 [대학제출] 처리해주셨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수정사항) 상호평가 횟수 1회에서 2회로 증가 

        (40시간 이상 근로 시 필수 1차 평가, 80시간 이상 근로 시 필수 2차 평가)

      ※ 근로시간이 40시간, 80시간 이상이 될 경우 출근부 입력 불가, 사전에 평가 요망


   ★ 학생 본인 출근부 미관리로 인하여 장학금 지급을 받지 못할 시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출근부 입력 관련하여 오류 발생시 당일날 반드시 근로지 담당자께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중간에 학업시간표가 변경으로 인해 학업시간표 수정이 필요하신 분들은

      담당자 메일로 아래와 같이 통일된 제목 및 내용 형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061-750-3052으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메일: taerin109@scnu.ac.kr

        제목: 2022-2학기 학기중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시간표 변경 요청

        내용: 학번/ 학과/ 이름/ 근로지

        <필수> 변경 전 시간표와 변경 후 시간표 캡처본(첨부파일로 붙여주기 바랍니다.)

        부정확 할 시, 장학금 지급 불가


 중요) 근로시작전에 업무 스케줄 입력은 필수입니다!!!!!!!


  따라서 8.31.(수)까지 꼭 담당자 선생님과 연락하셔서 업무스케줄을 미리 계획한 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학생지원과 061-750-3052로 연락 바랍니다.





붙임   1. 2022-2학기 학기중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및 부서 배정 알림(교내 145명) 1부.


       2. 2022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 1부.


       3. GPS기반 국가근로 출근부 앱 설치 및 이용 매뉴얼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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