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 변동사항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 변동사항 안내
작성자 학생지원과 등록일 2022.08.29

2022-2학기 학기중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 변동사항을 안내드리오니 숙지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업시간표 등록8월 30일(화) 9시 30분부터 9월 7일(수) 16시까지 가능합니다.

   * 시간표를 계속 변경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입력 기간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학사시스템에 등록된 정확한 시간표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중간에 학업시간표가 변경으로 인해 학업시간표 수정이 필요하신 분들은

       담당자 메일로 아래와 같이 통일된 제목 및 내용 형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061-750-3052으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메일: taerin109@scnu.ac.kr

         제목: 2022-2학기 학기중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시간표 변경 요청

         내용: 학번/ 학과/ 이름/ 근로지

          <필수> 변경 전 시간표와 변경 후 시간표 캡처본을 첨부파일로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부정확 할 시, 장학금 지급 불가

■ 업무스케줄 등록은 학업시간표를 등록한 후 가능합니다.

■ 근로지 담당 선생님께 연락을 드려 스케줄을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 업무스케줄은 반드시 근로 시작 전날인 9월 4일까지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업시간표: 16P~18P / 업무스케줄: 19P~21P

■ 문의사항은 학생지원과 061-750-3052로 연락 바랍니다.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 관련하여 혼선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붙임  2022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 1부.  끝.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