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학기중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 변동사항을 안내드리오니 숙지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업시간표 등록은 8월 30일(화) 9시 30분부터 9월 7일(수) 16시까지 가능합니다. * 시간표를 계속 변경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입력 기간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학사시스템에 등록된 정확한 시간표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중간에 학업시간표가 변경으로 인해 학업시간표 수정이 필요하신 분들은 담당자 메일로 아래와 같이 통일된 제목 및 내용 형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061-750-3052으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메일: taerin109@scnu.ac.kr 제목: 2022-2학기 학기중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시간표 변경 요청 내용: 학번/ 학과/ 이름/ 근로지 <필수> 변경 전 시간표와 변경 후 시간표 캡처본을 첨부파일로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부정확 할 시, 장학금 지급 불가 ■ 업무스케줄 등록은 학업시간표를 등록한 후 가능합니다. ■ 근로지 담당 선생님께 연락을 드려 스케줄을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 업무스케줄은 반드시 근로 시작 전날인 9월 4일까지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업시간표: 16P~18P / 업무스케줄: 19P~21P ■ 문의사항은 학생지원과 061-750-3052로 연락 바랍니다.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 관련하여 혼선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붙임 2022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 1부. 끝.
|